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문의센터

AS 문의센터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무문제 없다던 가습기
작성자 (주)트라맥스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도 확인을 해서 보내드렸으나 상품이 다시 그러신다면

새재품으로 교환을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연락 가능한 번호 알려 주시면 연락드려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새벽 5시33분.
테스가습기로 인해 또다시 물이 흥건한 모습을 보고 한숨만 나온다.
AS보냈더니 10일 있다가 아무이상없다고 고대로 보내주었다.
물이 새는 증상이 없다는데 계속해서 물이 상당히 고인다.
집에 타회사 가습기까지 총 4개를 쓴다. 근데 가장 근래에 구매한
테스사 가습기만이 많은 양의 물이 흥건하게 고인다.(테스측에서 물이 새지 않는다고 하니 고인다는 표현을 쓴다)

1.저희집 습도가 높아서 그럴수 있다..?
- 아파트17층인데 건조해서 가습기 4대나 놓는거에요
2.처음킬때 약부터 서서히 올리라고요.?
- 자기전에 가동하는데 알람맞춰서 서서히 높입니까 ?
참고로 1단은 너무 약해서 2단으로 사용.

상담원님께 이런저런 말은 안했지만 한숨만 나오네요.
물이 새진 않아도 가습기로 인해 물이 고인다면 제품결함이고
해결책을 찾아야하는데 문제가 없다고만 하니....
솔직히 얼마안하는거라 그냥 버릴까도 생각했는데.
너무 짜증이 나서.. 이 새벽에 글을 적습니다.
인증 사진도 찍어놓고.
이러한 문제 사실을 되도록 많은분들이 알수 있게 공개하는것이
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하며 긴글 마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